본문 바로가기

FOOTBALL )축구 (월드컵) ANYTIME

⑩ AFTER THE MATCH @ 2018 러시아 월드컵 @ 니즈니노브 고로드 팬페스트 @ 팬 페스트 = 클럽

.

.

.

반갑다 여러분!

 

씁쓸한 스웨덴전이 끝나고

 

본인은

니즈니 노브고로드 경기장에서

팬 페스트 존까지

메트로를 타고 이동했다

 

스웨덴 친구 표정 푸세요

 

팬 페스트 들어가기 전

 

러시아 친구들이랑 길거리에서 공 한게임 차고

애기들이랑 사진 찍어줌

 

표정 풀어라 히히

 

 

지나가게 좀 나와라!

지나가게 좀 비켜주세요 ㅎㅎ

 

+

 

저날 스웨덴 팬들

 

키 진짜 크네 짜증나게

2만 명 왔다더라

 

경기장도 그렇고

 

사실상 이 친구들 홈그라운드였음ㅋㅋㅋ

 

ㅋㅋㅋㅋㅋ형들 시선봐라ㅋㅋㅋㅋㅋ

 

ㅋㅋㅋㅋㅋㅋ형들 어디 쳐다봐요ㅋㅋㅋㅋㅋㅋㅋ

+

한국에서 미리 연락해서 만난 형들인데

둘 다 멋진 형님들임

 

그리고 저 나이키 코리아 볼캡은

 

저때 국룰임

(본인도 잘 착용함 :)

 

밤에 가면 팬 페스트는 이런 분위기!

 

물론 이날 밤에도 경기가 있었다.

 

잉글랜드 VS튀니지

 

경기는 2:1 잉글랜드 승

 

 

91분에 터진 케인의 극장골로 잉글랜드가 승리했다.

 

짜릿한 승리여서 그런지

 

경기 뒤풀이 텐션이 아주 높았다.

 

 

클럽임 클럽 그냥

 

그냥 저지 입고 들어갈 수 있는 클럽!

 

신난다 신나!

 

누나 예뻐요

(6월 18일 날씨:맑음)

 

오늘은 축구를 봤다.

 

그리고 예쁜 누나들도 봤다.

 

그래서 기분이 좋았다.

 

일기 끝

 

 

그리고 또 만났다.

 

또 기분이 가 좋았다.

 

A ONE A TWO A ONE A TWO

 

노바디 캔 스탑미~

 

잠깐만 너 뭐야

(JOKER,,)

 

..?

 

너 코가 왜 그래..?

 

A매치ㅋㅋㅋㅋㅋㅋ

 

ㅋ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ㅋㅋㅋ

 

 

니즈니 김치남ㅋㅋㅋㅋㅋㅋㅋㅋ

김ㅋㅋㅋㅋ치ㅋㅋㅋㅋㅋ

 

 

안동 출신 김 스벤손씨

코리아 코리아 코리아 코리아

 

굳 럭 투 스웨덴 임마

(따봉 위로 들어라

아니 위로 들어주세요)

 

한국인 맞음

 

존나 잘생긴 형 한 명 있어서 같이 사진 찍었는데

삼촌 축구부 선배임ㅋㅋㅋㅋㅋ

세상 좁네 진짜

 

TMI) 축구 그만두고 모델하신단다.

 

이 친구는 "알렉산드로" 러시안임

 

스웨디쉬인 줄 알았는데 러시안임ㅋㅋ

금방 친해져서 다음날 밥 먹기로 함

 

(마 언제 함 밥 함 묵자)

 

+

 

시간이 많이 늦어져서

 

이제 슬슬 나간다 히히

 

 

YㅖSTㅓDㅔY

 

숙소 들어가기 전 1 예스터데이로

텐션 다운시키기 후 하 후 하

 

이제 진짜 갈 거야 피곤해

 

이 친구는 "알렉산드로"의 친구 "알렉산드로"

 

이 친구 이름도 "알렉산드로"

 

아까 그 "알렉산드로"의 친구다.

 

둘은 친구 겸 동업하는 파트너 란다.

 

가는 길 같다면서

 

친절하게 집 가는 거 태워줌..

 

고마워 "알렉산드로"...

 

(물론 둘 다)

 

조심히 들어가고..!

 

내일 밤 함 묵자! 으이?!

 

.

.

.

 

야간 팬 페스트의 분위기는 대충 이렇다.

 

물론 각 도시별로 편차는 있겠지만

 

매우 신나는 곳임에는 확실하다.

 

경기는 좀 아쉽지만

 

이렇게 또 하루

 

축구에 미쳐있었으니

 

오늘도 성공

 

.

.

.

 

이상으로

 

니즈니 노브고로드 팬 페스트 포스팅을 마치겠다.

 

감사하다!